음악/음악

(동영상/음악) 제9회 라이프트리 헤덴의 생명나무 음악회

밝은하늘孤舟獨釣 2014. 6. 2. 15:19
 

 아름다운 날 

 (본인이 제목은 임의로 붙임) 
(제9회 라이프트리 헤덴의 생명나무 음악회 동영상 중에서) 

폭풍우가 지나갔어 
눈물도 지나갔어 
슬픔도 아픈 것도 목마른 것도 지나갔어 
이제 더 이상 그리워하면서 애타지 않아도 돼 
햇빛 가득한 아름다운 날 
폭풍 지난 깨끗한 공기 
이 신선한 공기는 축제와도 같아 
난 새로워졌어 
놀라운 생명력이 
그의 빛 가운데 
나는 보았어 
내가 진짜 누구인지를 
그는 최고의 예술가 
나는 그의 연인 
나는 그의 찬란한 빛의 걸작품 
이 보다 아름다운 태양은 없을 것 같아 
내 마음의 태양은 당신으로부터 비치고 있어 
나는 당신 안에 당신은 내 안에 
당신과 함께 영원히 기뻐하리 
사랑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