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대시/습작시

(습작시) 당신은 나의 옷장 / 밝은 하늘

밝은하늘孤舟獨釣 2014. 7. 22. 11:58

당신은 나의 옷장 / 밝은 하늘

2014-07-22()

 

당신은

내 평생

유일한 옷장

 

추운 날

두터운 옷 장갑

둘러주었고

 

무더운 날

시원해지라 모시옷

입혀주었던

 

진실한

나의 옷장

그대는

 

내가 울 땐

뒤에서

말없이 울어주고

 

내가 웃을 땐

앞에서

신나게 웃어주고

 

날씨 좋은 날

손잡고

산책해준 여보

 

당신은

내가 살아있는

존재의 이유

 

 

**소감**

이 글은 <힐링캠프>에 출연했던 신애라씨에 대한 인터넷 기사에서 힌트를 얻어 써본 시이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