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대시/습작시

(습작시) 나의 복수는 캄잉쑨 / 밝은 하늘

밝은하늘孤舟獨釣 2014. 12. 12. 15:58

나의 복수는 캄잉쑨! / 밝은 하늘

2014-12-12(금)

 

 

얼마 전 방콕을 갈 일이 있었다.

 

캄보디아에서 태국 국경으로 걸어서 

넘어갔다. 방콕 시내로 가기 위해 

찬타부리로 이동해야 했다.

 

저 멀리 택시가 보이길래, 

기사에게 물어봤다.


“얼마냐?”

“1,200바트(40달러)다.”

“너무 비싸다. 좀 싸게 안 되겠냐?”

“1,000바트까진 해주겠다.”

“싫다.”

 

그러고 입국수속 사무실 앞으로 돌아오니,

하얀 승합차가 보였다.

운전석의 젊은 남자에게 


"방콕까지 가냐?"

간다!”

“그럼 얼마냐?”

“700바트다.”

 

난 속으로 쾌재를 불렀다.


“앗싸! 봉잡았다.”

 

차에 얼릉 올랐다. 

한 둘 빼놓고 전부 베트남 20대 초반 청년들이었다. 

다행히 베트남 말을 할 줄 알아 

눈동장 확실히 찍었다.

그리고 친분도 쌓았다.

 

드디어 차가 떠나면서, 

아까 그 택시 기사를 약을 올려 

주고 싶어졌다.

 

“이봐, 난 이 차로 훨씬 싼 값에 

 방콕까지 간당. 약 오르쥐?”

 

하고 말하며 손을 흔들어 보이고 싶었다.

그런데 아뿔싸, 그 택시가 안 보이는 거였다.

 

"그러나 잊지 마시라!

 나의 복수는 캄잉쑨(Coming Soon)!"